Wednesday, February 13, 2013

2013년02월17일.설특집

뭔가 드럽게 재미없는 광경처럼 나와버렸다!! ㅋㅋㅋㅋㅋㅋ 
장모님이 손맛이 진짜 좋으시다. 나랑 미진이는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별난 부부인데, 미진이는 평생 장모님 음식 먹어서 그렇고 나는 성격이 지랄맞아서 그럼. 아무튼 어머님 손맛 중 일등은 간장게장인데, 신사동 게장 일등맛집에서 먹는거랑 차이가 없을정도로 맛이 좋다. 

오늘 메뉴는 해물소고기샤브샤브. 일단 샤브샤브는 재료맛이긴 하지만 어머님 일등육수와 재료선정 그리고 기본빵 두당 3인분 이상 물량으로 게임 끝. 진짜 소고기 배부르게 먹는게 난 제일 행복하다. 어머님 사랑해연 ^^^6

이날 배터지게 먹고 아버님께 단기속성으로 섯다 교육 후 대한민국의 남자로 거듭났음.

나는 절대 도박은 손대면 안된다. 
유니세프인줄.    

No comments:

Post a Comment